공지사항

자주하는 질문(FAQ)

자주하는 질문(FAQ)

  • 로그인이 안 돼요

    로그인 방법은 2가지 입니다.

    회원 로그인 / 비회원 로그인입니다.

     

    1. 기존에 회원가입하여 로그인 한 경우 → 회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.

    2. 기존에 비회원 로그인하여 수료증 발급 및 회원수정하여 아이디 및 비밀번호 설정한 경우 → 회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
    3. 회원일 경우 →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4. 중복 가입을 한 경우, 담당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5. 회원가입하지 않았을 경우(오프라인 교육 정원초과하여 수기 신청 및 수강한 경우) → 비회원 로그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※ 회원 로그인 시 온라인 교육 및 오프라인 교육을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, 오프라인 교육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온라인 교육은 매월 1일 개강됩니다. 

  • 온라인 교육 수강 날짜와 수료증에 나오는 날짜와 상이합니다.

    온라인 교육은 월 단위로 수강 신청 및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수료증에는 수강 일자가 매월 1일로 적힙니다.

     

    정확한 수강 신청 일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의 바랍니다.

  • 온라인교육강의수강에 필요한 PC 사양은 어떠한가요?

    (권장 운영체제) 윈도우10 이상입니다.

    학습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 MS Edge, Chrome, Firefox, Safari 브라우져를 준비해주세요

    - 교재를 보기 위한 PDF Viewer 또는 한글을 준비해주세요

    - MICROSOFT MS-OFFICE(viewer)

    - Adobe PDF VIEWER

  • 온라인교육 한 번 수강한 과정을 다시 들을 수 있나요?

    - 강의가 1개로 이루어진 경우

    : 수강 완료하지 않은 경우(중도 정지한 경우), 처음부터 재 학습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- 강의가 2개 이상으로 이루어진 경우

    : 모든 강의를 수강 완료하지 않은 경우,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-[동영상 시청] 에서 [강의 복습 보기]를 통해 강의별 학습을 다시 하실 수 있습니다.(중도 정지한 경우 위와 동일)

     

     

    단, 과제제출, 시험, 만족도 조사 등 설문 참여는 재학습이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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